Montreal Toronto Seoul Paris Lyon

News

Firm Announcements and New Updates

아에베수, 수분 세럼 및 브라이트닝 마스크 시트 출시

韓-캐나다 합작 기업 아에베수 (대표 JESSICA SU)는 홍삼과 장미 추출물을 결합한 수분 세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캐나다 몬트리올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이 회사는 자체 프로젝트 브랜드인 [S0381]을 지난 2014년 론칭한 바 있다. 

기존 레드진생 앤 로즈 세럼 을 비롯 새롭게 출시되는 동일라인의 인텐시브 브라이트닝 마스트 시트는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수분 라인 제품으로 피부톤을 밝혀주고 외부 유해 환경으로 부터 보호해주는 “3-FLOTHERAPY” 를 적용하여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를 부여하며, 홍삼추출물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또한, 피부결을 따라 들뜸 없이 밀착되는 시트가 에센스의 흡수를 도와주며 자극 없는 편안함을 부여한다.

이 회사는 브랜드 [S0381]을 중국과 아시아에 국한되어 집중되어 있는 K뷰티 제품의 세계진출 확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 북미에서 유일하게 북아메리카와 프랑스의 문화가 공존하는 패션의 도시 몬트리올을 중심으로 그 가능성을 타진하고 있다.

S0381 의 “S” 는 세컨즈: SECONDS ), 즉 시간의 단위 중 가장 빠른 초를 의미하며 0381을 초로 분하여 대략 6분 30초라는 짧은 시간 동안 바쁜 현대인들이 하루 두 번 자신의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시간을 의미한다.

예술적 문화와 감성을 바탕으로 자신의 일과 삶을 균형 있게 즐길 줄 아는 3040, 자신만의 모던하고 감성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디자인 오리엔티드 피플(Design-oriented People) 을 코어타깃으로 한다.

현재 이 회사는 국내외 유명 화장품 연구소 및 임상기관 과의 협업을 통하여 한국 고유의 식물 추출물 또는 특허 제품을 소개하며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의 새로운 시도를 돕는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 

회사 대표 제시카 수 (JESSICA SU) 는” [S0381] 의 브랜드 라인을 통해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출시 예정이며, 레드진생 앤 로즈 세럼과 브라이트닝 마스크 시트의 국제적 성공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 회사는 몬트리올 출신의 유명 DJ. LUNIS 와의 협업을 통한 브랜드 배경음악 선정으로 특유의 지역적 도시감성을 표현 하고 있으며, 현지 프로 미식축구팀을 서포트 하고 있다. 2015년에는 주목 받는 캐나다의 스타트업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정민영 기자 (jmy@etnews.com)

Jessica Jung